1. 프린터에 파란 불 또는 빨간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.
2. 안들어온다면 프린터 전원선 어댑터가 잘 끼워져 있나 확인 해 주세요.
3.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USB도 확인 해 주세요.
4. 동일 모델의 프린터가 있다면, 또는 동일한 전원 어텝터가 있다면 변경하여 연결 했을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.
5. 위 내용대로 진행했는데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, 혹은 어텝터 문제가 확실하다면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※구매초기 불량일 경우 : 구매하신 곳에서 제품 교환 또는 어텝터 별도 발송이 가능합니다.
※제조일로부터 1년 내에 제품일 경우, 한국Xprinter (050-5252-9652) 에서 무상으로 어탭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제품 1년 확인방법은, 구매 싸이트 구매날짜 캡처, 또는 프린터 제품 하단 제조일로 부터 1년 가능합니다.)
※제조일로부터 1년 이후 제품일 경우, 프린터 부속품은 한국XPRINTER에서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.